공유하기

도대체가

전화통화랑 실제 가입한 내용이랑 다르고
맘대로 상품 다르게 가입시켜놓고
또 가입할때 전화준다고 해놓고
기다려도 전화 주지도 않고
그따구로 영업하냐?
공유하기
등록자

참나

등록일
2019-11-21 03:00
조회
153

[RE] 도대체가

안녕하세요 고객님.
INT통신 관리자입니다.

불편하셨던 상황은 충분히 이해되나,
담당자들 모두에게 여쭤보아도 전화통화시 가입한 내용과 틀리게 가입시켜드린 내용이 확인되지 않으며,
가입할때 연락을 따로 준다고 했던 고객님 리스트도 있지 않습니다.

가입시와 실제 개통되었던 상품이 틀리다면
이건 분명, 업무 과실인데 과실이 확인되는 내용이 확인되지 않아 고객님께 사과및 원만한 처리가 조금 힘든 상황입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가입자분 성함을 남겨주시거나 전화를 주시면 정확한 내용 확인을 해볼수 있을듯 합니다.

가입자분 정보 확인되는대로 원만한 처리를 위해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무쪼록 불편한 기억으로 저희 INT통신이 남아있지 않기를 바라며,
불편하셨다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9-07-08 00:00
조회
69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1977다른통신사로변경할께요-1탁현지2016-11-18
답변완료
1976한가지만 더 문의할께여^ ^1강재윤2016-11-18
답변완료
1975KT/SK 인터넷만 가입시문의1오재경2016-11-18
답변완료
1974다시 가입할께요1이주현2016-11-18
답변완료
1973a/s문의요-ㅠㅠ1이초롱2016-11-17
답변완료
1972SK가입년수할인관련 질문1mmm2016-11-17
답변완료
1971올레인터넷티비1김종훈2016-11-17
답변완료
1970사무실 인터넷설치문의 통신사상관없음1크로스2016-11-17
답변완료
1969LG인터넷+한방요결합문의1여름2016-11-17
답변완료
1968LG인터넷가입문의입니다^^1서초동2016-11-16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