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도대체가

전화통화랑 실제 가입한 내용이랑 다르고
맘대로 상품 다르게 가입시켜놓고
또 가입할때 전화준다고 해놓고
기다려도 전화 주지도 않고
그따구로 영업하냐?
공유하기
등록자

참나

등록일
2019-11-21 03:00
조회
153

[RE] 도대체가

안녕하세요 고객님.
INT통신 관리자입니다.

불편하셨던 상황은 충분히 이해되나,
담당자들 모두에게 여쭤보아도 전화통화시 가입한 내용과 틀리게 가입시켜드린 내용이 확인되지 않으며,
가입할때 연락을 따로 준다고 했던 고객님 리스트도 있지 않습니다.

가입시와 실제 개통되었던 상품이 틀리다면
이건 분명, 업무 과실인데 과실이 확인되는 내용이 확인되지 않아 고객님께 사과및 원만한 처리가 조금 힘든 상황입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가입자분 성함을 남겨주시거나 전화를 주시면 정확한 내용 확인을 해볼수 있을듯 합니다.

가입자분 정보 확인되는대로 원만한 처리를 위해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무쪼록 불편한 기억으로 저희 INT통신이 남아있지 않기를 바라며,
불편하셨다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9-07-08 00:00
조회
69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6517온가족 하려고 하는데여..1동자2015-01-19
답변완료
6516왜??입금을 안 해주나여?1root2015-01-19
답변완료
6515가입 설치 여부 확인 및 가입 상품 확인 주세요1이제희2015-01-19
답변완료
6514소개비 확인 했어요~ ^^1김안나2015-01-19
답변완료
6513지역인터넷 사용 중인데 KT로 변경하려고요~1권상진2015-01-19
답변완료
6512KT올레 1년 사용중인데요 LG GTV로 변경 되나요?1루팡2182015-01-19
답변완료
6511사은품문의요~1가즈라이더2015-01-19
답변완료
6510입금 언제 해주시나요?1천대건2015-01-20
답변완료
6509핸드폰결합문의1문태석2015-01-20
답변완료
6508가족구성원추가하고싶어요~1이태훈2015-01-20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