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권 고객님,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항상 새로운 모습으로 고객님들을 반기는 INT통신지기입니다~~^ㅇ^)// 
INT 통신에 문의한 걸 후회하지 않으시도록 최선을 다해서 돕도록 하겠습니다! 
사은품인 상품권의 유효기간이 지나서 문의 주셨군요! 
상품권의 유효기간이 상당히 짧은편이다보니 바빠서 잊고 지내다보면 만료되어있는 경우가 많죠? 
하지만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상품권을 사용한게 아니고 오랜 시간이 지난 것이 아니면 재발송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사은품의 경우에는 저희 INT 통신에서 보낸것이 아니라서 
저희가 아니라 본사에 연락을 해서 재발급을 받아야합니다! 
신청하신 통신사 고객센터를 통해 요청하시면 본사 상담사분께서 진행해주실 거에요! 
김권 님께서 편하게 문의하실 수 있도록 통신사별 고객센터 번호 남겨드리겠습니다! 
KT 고객센터 100 
U+ 고객센터 101 
SKT 고객센터 106 
입니다! ^^ 
그럼 도움되는 답변이였길 바라며 글 마칠게요~ 
궁금한 점, 어려운 점 인터넷에 관한 건 저언부!  INT 전화상담(1661-8348)로 전화주시면 자세한 설명 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차가운 의심까지 따뜻하게 해결할 수 있는 INT 통신이 되겠습니다! 
그럼~~! 김권 님께서도 추운 날씨에도 따뜻한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pc_mobile_mainbanner.gi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