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위약금 관련해서 문의하려고 해요

cj hello 지역 인터넷 가입해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인터넷 속도가 매우 느린데다가 연결 불량이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바람에 매번 AS 부르다가 지쳐서 해지하려고 고민중이에요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해지 상담을 받아보니, 남편이 2020년 까지 계약을 했기떄문에 해지시 위약금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가입한 상품이 100메가인데 지금 측정하면 50~60 정도 밖에 안나오는데
제가 가입한 조건에 부합하지않는 상품이라서 위약금을 내지 않고 싶거든요...
이거 위약금 없이 해지 가능할까요?
공유하기
등록자

남매맘

등록일
2018-07-05 12:33
조회
146

[RE] 위약금 관련해서 문의하려고 해요

남매맘 고객님,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저는 INT통신지기입니다~~^ㅇ^)//

우선 저희 INT통신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요~♡

인터넷 해지 위약금에 관련해서 문의를 주셨군요!

그럼 남매맘 님께서 이해하시기 편하게 최대한 간단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가입한 인터넷이 100M 광랜이라면 광랜은 최대 속도가 100M인 상품이지

항상 100M의 속도가 나오는 상품인 것은 아닙니다.

게다가 현재 사용하는 지역인터넷경우 요금이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으나

싼게 비지떡이라고 말도 안되게 낮은 최저보장속도를 다운로드 보장속도라고 우기고 있습니다 ㅠㅠ

100M 광랜경우 평균속도는 60~80M 정도이며 지역 인터넷의 경우는 이보다 낮은 경우가 많습니다

아쉽게도 평균보다 속도가 떨어진다고하여 위약금없이 해지는 불가능한 상황입니다 ㅠㅠ

지금 정도의 수준으로는 위약금없이 해지가 불가능하기에

현재 상황에서는 고객센터로 a/s를 요청하는것이외에 다른 조치는 없으며

위약금없이 해지도 불가능한 상황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위약금의 경우에는 어떤 회사여도 대납은 불법으로 정해져 있어서 해결 방법이 없습니다.

상품의 질이 떨어지는데도 위약금 때문에 상품을 이용할 수 밖에 없어서 제가 다 속상하네요!ㅠㅠ

만약 인터넷을 해지 하시게 된다면 저희 INT 전화문의 한번 주시면

다시는 이런 고민 하지 않으시도록 최선을 다해서 돕겠습니다!

그럼 도움되는 답변이였길 바라며 글 마칠게요~

그럼~~! 남매맘 님 께서도 오늘 남은 시간도 즐겁게 마무리 하시고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8-07-05 00:00
조회
41

[RE] 위약금 관련해서 문의하려고 해요

아 이렇게 답글 남겨주셔서 감사해요..
고민하던 부분이였는데 방법이 없다니 조금 안타깝네요..
좀더 신중했어야하는데...
애아빠가 그냥 위약금 내더라도 해지하고 바꾸자고 하더라고요..
다음부터는 조금 알아보고 해야겠어요 문의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등록자

남매맘

등록일
2018-07-10 13:38
조회
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