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INT가입해서 3년사용완료...

안녕하세요 INT통해서 저희집 친정집 인터넷사용한지 벌써 3년이 다되어가네요
고객센터 확인하니 저희집건 9월7일 약정이 완료되었다고 하고
엄마집은 9월17일이라고 합니다.
재약정보단 SK랑 KT로 옮겨가는게 좋을꺼 같아 글 다시 남겨요
3년전가입할때 너무 친절히 잘해주시고
제일 좋은건 믿음이 가는회사였다는거때문에 아직까지 핸드폰에 전화번호가 남겨져 있네요
담당자 이선주씨라고 되어있는데 아직계신다면 그분이 또 처리해 주셨으면 좋겠네요
저녁8시넘여야 되니 010****-4729로 전화주세요
공유하기
등록자

이제희

등록일
2017-09-06 00:00
조회
298

[RE] INT가입해서 3년사용완료...

이제희고객님!

접수담당 도와드렸던 "이선주"입니다.

이렇게 다시 찾아주셔서 너무나 감사한데 이름까지 기억해주시다니 감개무량 합니다.ㅠㅠ

최대한 내가족이,,또는 내친구가 가입을 한다고 생각하고

알뜰한 요금설계와 쉬운 설명으로 상담을 하자고 매일 다짐하고 또 다짐하지만

간혹,정말 간혹 소수의 고객님들의 무시와 상처주는 말들로 힘들때도 있답니다.

그럴때마다 고생한다.덕분에 설치 잘받았다.상담친절했다는 말들로 기운내라 토탁여 주시고

이렇게 다시 찾아주시는 고객님들때문에 다시한번 또 힘내고 의쌰합니다.

항상 더욱더 열심히 하라는 고객님의 채찍질로 알고

더욱더 진심을 다해 정직하고 친절한 상담접수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꾸벅!

고객님댁과 어머님댁은 잘 접수처리되어 설치대기상태입니다~

언제든지 궁금하신점 전화/카톡/문자 기다립니다~

다시한번 다시 찾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7-09-07 00:00
조회
134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6447kt 실속형티비 문의1안지혜2015-02-10
답변완료
6446상품권주소변경하고싶은데 어떻게하면되죠?1이민지2015-02-10
답변완료
6445질문1짱이2015-02-10
답변완료
6444온가족 문의 할게요1려원2015-02-11
답변완료
6443홈씨씨티비 문의 !!1최효림 2015-02-11
답변완료
6442KT1park2015-02-11
답변완료
6441사은품1정요한2015-02-11
답변완료
6440올레 광랜+IPTV 신규가입 문의드립니다.1김덕우2015-02-12
답변완료
6439당일설치1채주은2015-02-12
답변완료
6438가입1박장환2015-02-12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