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홈서비스에 대한 계약확인 문자 관련

안녕하세요 금일 유선으로 신청하였는데 일때문에
[LG u+]에서 계약 확인 요청 문자를 뒤늦게 보고 전화 연결하였으나
서비스 신규 신청 번호와 일치안는다고하고 웹연결은 이미 처리되었다고 나오는데
그냥 신경 안써도 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김우영

등록일
2017-01-05 22:16
조회
372

[RE] 홈서비스에 대한 계약확인 문자 관련

안녕하세요 김우영 고객님~
접수담당자 이선주입니다~

접수가 완료되면 접수내용에 따라 LG본사에서 상품을 정리하여 ARS로 내용확인을 하는데요
큰 의미가 있는건 아니라고 보시면 되세요~
내용엔 저희가 진행하는 할인금액 요금프로모션이라던지..3년약정하여 할인되는부분이라던지 기타등등의 프로모션은 제외된 상태의
상품 내용이므로 그냥.,,내가 LG로 인터넷TV를 3년으로가입했구나 정도로 확인하시면 되세요

큰의미를 두고 보내는 문자는 아니니 괜찮구요~문제가 생긴다면,,당연히 저희쪽에서 먼저 알람을 드릴꺼에요~
확인해보니 접수잘 되었구요~문제없이 접수도 완료되어,내일쯤이면 기사연락 받게 되실꺼에요~

불편함없이 잘 처리되고 있으니 걱정마세요~^^

아무쪼록 저희 INT통신을 믿고 가입해 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2017년 정유년 올한해 저희INT통신 직월들도 열심히 뛰겠습니다~

새해복 많이 많이~ 받으세요~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7-01-05 00:00
조회
370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6775인터넷 가입후기1안순준2025-04-17
답변완료
6774kt 핸드폰 사용중1이로운2025-04-17
답변완료
6773인터넷 신규 가입 조건 문의드립니다1이지환2025-04-17
답변완료
6772이사 설치1김도훈2025-04-17
답변완료
6771가입문의1김주원2025-04-17
답변완료
6770스카이라이프, 설치햇는데 너무 끈겨요,1박춘길2025-04-16
답변완료
6769인터넷만 필요한데 가능한가요?1강민주2025-04-16
답변완료
6768법인 인터넷 신청1태광2025-04-16
답변완료
6767군인입니다 1최중사2025-04-16
답변완료
6766인터넷 설치 후 연결이 자주 끊겨요,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2안성민2025-04-16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