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가입고객입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5587

등록일
2014-09-05 00:00
조회
687

[RE] 가입고객입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감사드립니다~ 녹취 전 접수 진행은 가능하나 녹취가 완료 되셔야지 설치 후 사은품 지급이 가능하세요^^ 계약조건을 다시 한번 정확하게 안내드리고자 진행하는 녹취이니 편하신 시간 말씀해주시면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편하신 시간에 1661-8348으로 꼭 연락부탁드려요~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4-09-05 00:00
조회
116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146문의사항있습니다1대구2014-11-07
답변완료
145에스케이핸드폰결합1온가족2014-11-06
답변완료
144사은품문의1돈돈2014-11-06
답변완료
143이전설치신청은 어떻게 하나요?1김지영2014-11-06
답변완료
142기사님 전화가 안와요ㅠㅠ1혜정2014-11-05
답변완료
141혜택문의1문희주2014-11-05
답변완료
140제휴카드문의1박승대2014-11-05
답변완료
139와이파이 공유기112342014-11-04
답변완료
138가입문의1ㅎㅎㅎ2014-11-03
답변완료
137복지할인문의1소혜민2014-11-03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