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가입고객입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5587

등록일
2014-09-05 00:00
조회
1,478

[RE] 가입고객입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감사드립니다~ 녹취 전 접수 진행은 가능하나 녹취가 완료 되셔야지 설치 후 사은품 지급이 가능하세요^^ 계약조건을 다시 한번 정확하게 안내드리고자 진행하는 녹취이니 편하신 시간 말씀해주시면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편하신 시간에 1661-8348으로 꼭 연락부탁드려요~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4-09-05 00:00
조회
907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2397문의드립니다.1장재영2017-04-20
답변완료
2396필요 서류1하라2017-04-19
답변완료
2395KT올레 문의합니다.1평창2017-04-19
답변완료
2394팩스번호 한번 더 알려주세요1윤보희2017-04-19
답변완료
2393LGU+ 신규1민해병2017-04-18
답변완료
2392인터넷 신규가입 문의드립니다.1성가영2017-04-18
답변완료
2391문의1최순태2017-04-18
답변완료
2390계좌확인1이재현2017-04-17
답변완료
2389sk사용중인데 lg,kt어디로하는게 좋은가요1고민중2017-04-14
답변완료
2388올레로 변경문의합니다12017-04-13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