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가입고객입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5587

등록일
2014-09-05 00:00
조회
1,467

[RE] 가입고객입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감사드립니다~ 녹취 전 접수 진행은 가능하나 녹취가 완료 되셔야지 설치 후 사은품 지급이 가능하세요^^ 계약조건을 다시 한번 정확하게 안내드리고자 진행하는 녹취이니 편하신 시간 말씀해주시면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편하신 시간에 1661-8348으로 꼭 연락부탁드려요~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4-09-05 00:00
조회
896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6957대칭망 비대칭망 문의 1대칭희망2025-05-26
답변완료
6956인터넷문의 2김정효2025-05-26
답변완료
6955인터넷 이전 설치는 어떻게 하나요?2박미현2025-05-26
답변완료
6954인터넷 바꾸려는데, 기존 해지하면 위약금 많이 나오나요?2김지휘2025-05-26
답변완료
6953신호집 인터넷 문의2이수진2025-05-26
답변완료
6952사후관리 문의2고종태2025-05-26
답변완료
6951이번에 자취 시작하면서 인터넷 설치가 필요한데요1김흥민2025-05-23
답변완료
6950가족끼리 다 같이쓰는데 알아보는중1공혜민2025-05-23
답변완료
6949TV단독설치문의드립니다.1최한별2025-05-23
답변완료
6948시골인데 설치가능할까요?1노서현2025-05-23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