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가입고객입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5587

등록일
2014-09-05 00:00
조회
686

[RE] 가입고객입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감사드립니다~ 녹취 전 접수 진행은 가능하나 녹취가 완료 되셔야지 설치 후 사은품 지급이 가능하세요^^ 계약조건을 다시 한번 정확하게 안내드리고자 진행하는 녹취이니 편하신 시간 말씀해주시면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편하신 시간에 1661-8348으로 꼭 연락부탁드려요~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4-09-05 00:00
조회
115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3138비밀글 재약정문의1김○○2020-03-04
답변완료
3137비밀글 재약정 문의2김○○2020-03-04
답변완료
3136비밀글 문의2문○○2020-03-03
답변완료
3135비밀글 입금 문의(수정)1서○○2020-03-03
답변완료
3134비밀글 비용문의2정○○2020-03-02
답변완료
3133비밀글 안녕하세요 2윤○○2020-03-02
답변완료
3132비밀글 재약정2신○○2020-03-02
답변완료
3131비밀글 인터넷 변경2김○○2020-02-29
답변완료
3130비밀글 가입문의2ㅇ○○2020-02-29
답변완료
3129비밀글 인터넷만하고싶은데2정○○2020-02-28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