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가입고객입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5587

등록일
2014-09-05 00:00
조회
687

[RE] 가입고객입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감사드립니다~ 녹취 전 접수 진행은 가능하나 녹취가 완료 되셔야지 설치 후 사은품 지급이 가능하세요^^ 계약조건을 다시 한번 정확하게 안내드리고자 진행하는 녹취이니 편하신 시간 말씀해주시면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편하신 시간에 1661-8348으로 꼭 연락부탁드려요~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4-09-05 00:00
조회
116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3330비밀글 요금제 기재라면?2임○○2020-06-01
답변완료
3329LG 유플러스 --> SK 변경문의2가나다라마2020-06-01
답변완료
3328밑에 질문 답변좀..1임택원2020-06-01
답변완료
3327비밀글 Sk인터넷+tv2임○○2020-05-29
답변완료
3326SK 인터넷 설치 받았습니다 2이율2020-05-29
답변완료
3325인터넷 문의 드려요~2최나연2020-05-29
답변완료
3324비밀글 인터넷+TV 상품 2손○○2020-05-29
답변완료
3323인터넷 + TV 문의 드려요2홍준표2020-05-28
답변완료
3322인터넷가입문ㅇ1이승준2020-05-27
답변완료
3321상담받고 LG U+ 인터넷,TV설치 했습니다!2심OO2020-05-26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