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가입고객입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5587

등록일
2014-09-05 00:00
조회
1,467

[RE] 가입고객입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감사드립니다~ 녹취 전 접수 진행은 가능하나 녹취가 완료 되셔야지 설치 후 사은품 지급이 가능하세요^^ 계약조건을 다시 한번 정확하게 안내드리고자 진행하는 녹취이니 편하신 시간 말씀해주시면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편하신 시간에 1661-8348으로 꼭 연락부탁드려요~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4-09-05 00:00
조회
896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5269비밀글 sk 인터넷 문의.2박○○2022-03-16
답변완료
5268비밀글 kt재약정2김○○2022-03-14
답변완료
5267비밀글 U+인터넷가입문의2가○○2022-03-14
답변완료
5266비밀글 대칭형 들어오는지 여부가 궁금해요2강○○2022-03-12
답변완료
5265비밀글 kt 인터넷 가입 문의드려요2이○○2022-03-11
답변완료
5264비밀글 kt인터넷 가입 문의드립니다.2키○○2022-03-11
답변완료
5263sk브로드 밴드 인터넷 재약정2이주원2022-03-10
답변완료
5262비밀글 요금 및 사은품 문의2ㅅ○○2022-03-10
답변완료
5261비밀글 인터넷+tv 결합 요금 및 사은품 궁굼합니다.2주○○2022-03-10
답변완료
5260올레티비 약정 종료 됐는데 혹시 재가입해서 사은품 / 요금..2이종훈2022-03-10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