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가입고객입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5587

등록일
2014-09-05 00:00
조회
1,576

[RE] 가입고객입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감사드립니다~ 녹취 전 접수 진행은 가능하나 녹취가 완료 되셔야지 설치 후 사은품 지급이 가능하세요^^ 계약조건을 다시 한번 정확하게 안내드리고자 진행하는 녹취이니 편하신 시간 말씀해주시면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편하신 시간에 1661-8348으로 꼭 연락부탁드려요~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4-09-05 00:00
조회
1,005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7239인터넷+TV 신규가입 시 설치 일정과 진행 절차가 궁금합니다.1김주현2025-10-17
답변완료
7238인터넷 속도가 갑자기 느려졌습니다. 원인과 해결 방법이 있..1이문정2025-10-17
답변완료
7237결합문의1상수2025-10-17
답변완료
7236재약정vs신규가입 문의드려요2고동환2025-10-17
답변완료
7235신축아파트1임상수2025-10-17
답변완료
7234KT해지하고 또 KT로는 안되나요?1소금이2025-10-17
답변완료
7233인터넷가입문의드려요2김연우2025-10-17
답변완료
7232비밀글 판매점 문의드립니다. 1이○○2025-10-17
답변완료
7231와이파이를 점검하고싶습니다,1노은혜2025-10-15
답변완료
7230약정변경1박문진2025-10-15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