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가입고객입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URL복사
등록자
5587
등록일
2014-09-05 00:00
조회
1,467
등록
수정
삭제
목록
[RE] 가입고객입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감사드립니다~ 녹취 전 접수 진행은 가능하나 녹취가 완료 되셔야지 설치 후 사은품 지급이 가능하세요^^ 계약조건을 다시 한번 정확하게 안내드리고자 진행하는 녹취이니 편하신 시간 말씀해주시면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편하신 시간에 1661-8348으로 꼭 연락부탁드려요~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4-09-05 00:00
조회
896
질문게시판
번호
제목
이름
등록일
상태
23
복지할인되나요?
1
조길중
2025-05-14
22
와이파이가 잘안터져요ㅜㅜ
1
정현서
2025-05-14
21
재약정과 신규가입 고민이에요
1
최민정
2025-05-14
20
이사할 때 인터넷은 어떻게 이전하나요?
2
김상훈
2025-05-14
19
인터넷 약정 끝났는데 재약정이 나을까요?
2
이훈
2025-05-14
18
KT 인터넷만 vs IPTV까지 같이
2
이유이
2025-05-15
17
LG 유플러스 인터넷 설치할 때 벽에 타공이 필요한가요?
2
이수진
2025-05-15
16
kt신청부탁드립니다.
2
김용규
2025-05-15
15
sk유심교체 여기서도 가능한가요?
1
노정원
2025-05-15
14
인터넷 속도측정??? 방법??
2
림세임
2025-05-15
RSS2.0
글쓰기
681
682
683
684
685
686
687
688
689
6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