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가입고객입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5587

등록일
2014-09-05 00:00
조회
1,464

[RE] 가입고객입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감사드립니다~ 녹취 전 접수 진행은 가능하나 녹취가 완료 되셔야지 설치 후 사은품 지급이 가능하세요^^ 계약조건을 다시 한번 정확하게 안내드리고자 진행하는 녹취이니 편하신 시간 말씀해주시면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편하신 시간에 1661-8348으로 꼭 연락부탁드려요~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4-09-05 00:00
조회
893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747티비2대 요금 질문1if2024-01-23
답변완료
746LG 사업장 설치 하고 싶습니다.1쎄오2024-01-25
답변완료
745재약정 문의1소시민2024-01-25
답변완료
744케이블 설치 헬로비전으로 바주세요1장수정2024-01-26
답변완료
743LG500M 인터넷 결합 요금!1삿다르타2024-01-29
답변완료
742사은품 문의1이유심2024-01-30
답변완료
741인터넷 신규가입 문의드립니다1나양균2024-01-30
답변완료
740LG100M 결합으로 했을때 요금 확인해주세요~1결합2024-02-01
답변완료
739SK500M + 인터넷만 할때랑 TV를 함께했을때1송현지2024-02-02
답변완료
738SK100M 패밀리 결합 1FAMIL결합2024-02-02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