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가입고객입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5587

등록일
2014-09-05 00:00
조회
1,525

[RE] 가입고객입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감사드립니다~ 녹취 전 접수 진행은 가능하나 녹취가 완료 되셔야지 설치 후 사은품 지급이 가능하세요^^ 계약조건을 다시 한번 정확하게 안내드리고자 진행하는 녹취이니 편하신 시간 말씀해주시면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편하신 시간에 1661-8348으로 꼭 연락부탁드려요~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4-09-05 00:00
조회
954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1179문의1김민아2015-11-19
답변완료
1178sk 결합이여1궁금이2015-11-19
답변완료
1177케이티 가입문의1스택큐2015-11-19
답변완료
1176안녕하세요1백주부2015-11-19
답변완료
1175엘지인터넷이랑티비1이상은2015-11-19
답변완료
1174문의드려요1또치2015-11-18
답변완료
1173유플러스 인터넷+티비+맘카2 사용요금 및 사은품 문의1김자중2015-11-18
답변완료
1172kt인터넷+tv1박인영2015-11-18
답변완료
1171문의1박상2015-11-18
답변완료
1170올레인터넷과 TV 사은품문의1박창희2015-11-18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