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가입고객입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5587

등록일
2014-09-05 00:00
조회
1,525

[RE] 가입고객입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감사드립니다~ 녹취 전 접수 진행은 가능하나 녹취가 완료 되셔야지 설치 후 사은품 지급이 가능하세요^^ 계약조건을 다시 한번 정확하게 안내드리고자 진행하는 녹취이니 편하신 시간 말씀해주시면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편하신 시간에 1661-8348으로 꼭 연락부탁드려요~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4-09-05 00:00
조회
954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1489케이티문의1신정선2016-04-27
답변완료
1488문의합니다.1조세동2016-04-27
답변완료
1487lg1토마스2016-04-27
답변완료
1486한방의yo상품가입상담1이민지2016-04-26
답변완료
1485가족결합상품문의1red2016-04-26
답변완료
1484일요일설치가능한가요?1김민규2016-04-26
답변완료
1483KT패밀리 가입신청합니다.전화주세요1김수원2016-04-25
답변완료
1482사무실인터넷과 전화1우신2016-04-25
답변완료
1481엘지사용중 SK질문1박규상2016-04-25
답변완료
1480속도때문에 인터넷변경문의1배님~2016-04-22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