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가입고객입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5587

등록일
2014-09-05 00:00
조회
1,467

[RE] 가입고객입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감사드립니다~ 녹취 전 접수 진행은 가능하나 녹취가 완료 되셔야지 설치 후 사은품 지급이 가능하세요^^ 계약조건을 다시 한번 정확하게 안내드리고자 진행하는 녹취이니 편하신 시간 말씀해주시면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편하신 시간에 1661-8348으로 꼭 연락부탁드려요~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4-09-05 00:00
조회
896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2317SK인터넷/BTV 질문남겨요~1이유채2017-03-23
답변완료
2316SK온가족프리 or 온플랜 ?1김수지2017-03-22
답변완료
2315SK가 설치가 안된다네여ㅠㅠㅠ1홍유진2017-03-22
답변완료
2314위약금대납1베이비2017-03-22
답변완료
2313LG에서 SK로 변경희망합니다.1이정난2017-03-22
답변완료
2312KT재가입상담희망합니다1KT매니아2017-03-22
답변완료
2311매장에서 사용할 인터넷문의1꼬꼬뱅2017-03-22
답변완료
2310LG유플러스 광랜+티비문의1비타민2017-03-22
답변완료
2309설치일정문의1성남2017-03-21
답변완료
2308타사 변경시 요금이 어떻게 되나요1봄꽃2017-03-21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