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가입고객입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URL복사
등록자
5587
등록일
2014-09-05 00:00
조회
1,594
등록
수정
삭제
목록
[RE] 가입고객입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감사드립니다~ 녹취 전 접수 진행은 가능하나 녹취가 완료 되셔야지 설치 후 사은품 지급이 가능하세요^^ 계약조건을 다시 한번 정확하게 안내드리고자 진행하는 녹취이니 편하신 시간 말씀해주시면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편하신 시간에 1661-8348으로 꼭 연락부탁드려요~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4-09-05 00:00
조회
1,023
질문게시판
번호
제목
이름
등록일
상태
7305
IPTV 화질이 너무 떨어지고 끊깁니다. 해결 가능할까요?
2
김현준
2025-11-28
7304
TV가 3대인데 요금이 다 너무비싸요
1
엄영미
2025-11-28
7303
IPTV 채널 전환 시 버퍼링이 자주 생기는 이유가 뭔가요?
1
치지직
2025-11-28
7302
사은품이 다 너무 달라요..
1
김민우
2025-11-28
7301
인터넷속도 문의
1
구문용
2025-11-28
7300
속도 저하
1
I정우주
2025-11-28
7299
이사준비
1
이사
2025-11-28
7298
인터넷 해지하려는데 약정이 남아서 위약금이 너무 큽니다. ..
2
고성현
2025-11-21
7297
다른곳에서 가입했는데 안내받은 요금이 다릅니다..
2
이용현
2025-11-21
7296
신규가입이랑 재약정 어떤게 더 좋나요?
1
강우주
2025-11-21
RSS2.0
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