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가입고객입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5587

등록일
2014-09-05 00:00
조회
1,525

[RE] 가입고객입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감사드립니다~ 녹취 전 접수 진행은 가능하나 녹취가 완료 되셔야지 설치 후 사은품 지급이 가능하세요^^ 계약조건을 다시 한번 정확하게 안내드리고자 진행하는 녹취이니 편하신 시간 말씀해주시면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편하신 시간에 1661-8348으로 꼭 연락부탁드려요~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4-09-05 00:00
조회
954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4760비밀글 LG인터넷 문의 드립니다.2이○○2021-08-09
답변완료
4759비밀글 sk브로드밴드 설치 문의2안○○2021-08-07
답변완료
4758비밀글 SK 인터넷+TV2궁○○2021-08-06
답변완료
4757주말설치희망2강원도2021-08-06
답변완료
4756문의좀드릴게요2현지2021-08-06
답변완료
4755비밀글 견적문의드립니다2조○○2021-08-05
답변완료
4754비밀글 가능할까요?2이○○2021-08-04
답변완료
4753lg유플러스 사용하다가 변경하고자 합니다2송혜정2021-08-04
답변완료
4752스카이라이프문의2장OO2021-08-04
답변완료
4751LG 인터넷 문의요2김명희2021-08-03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