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가입고객입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URL복사
등록자
5587
등록일
2014-09-05 00:00
조회
1,518
등록
수정
삭제
목록
[RE] 가입고객입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감사드립니다~ 녹취 전 접수 진행은 가능하나 녹취가 완료 되셔야지 설치 후 사은품 지급이 가능하세요^^ 계약조건을 다시 한번 정확하게 안내드리고자 진행하는 녹취이니 편하신 시간 말씀해주시면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편하신 시간에 1661-8348으로 꼭 연락부탁드려요~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4-09-05 00:00
조회
947
질문게시판
번호
제목
이름
등록일
상태
5166
LG 인터넷+TV가입문의
2
이형근
2022-01-18
5165
인터넷만 설치
2
올레에
2022-01-18
5164
스카이라이프 질문
2
장○○
2022-01-17
5163
kt 신규문의드립니다.
2
우○○
2022-01-17
5162
인터넷 TV 문의
2
김
2022-01-16
5161
인터넷+tv 문의
2
장○○
2022-01-16
5160
인터넷만 가입 문의
2
조현재
2022-01-16
5159
LG 인터넷, TV 문의
2
김
2022-01-15
5158
유플러스사용중 해지후신규가입
2
누나다
2022-01-14
5157
인터넷 문의드립니다
2
정○○
2022-01-14
RSS2.0
글쓰기
201
202
203
204
205
206
207
208
209
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