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가입고객입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5587

등록일
2014-09-05 00:00
조회
1,502

[RE] 가입고객입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감사드립니다~ 녹취 전 접수 진행은 가능하나 녹취가 완료 되셔야지 설치 후 사은품 지급이 가능하세요^^ 계약조건을 다시 한번 정확하게 안내드리고자 진행하는 녹취이니 편하신 시간 말씀해주시면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편하신 시간에 1661-8348으로 꼭 연락부탁드려요~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4-09-05 00:00
조회
931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7143이사하면서 알아보고있습니다.1기성용2025-08-07
답변완료
7142인터넷 가입문의1조영신2025-08-07
답변완료
7141잘마무리 했습니다.고마워요1구경석2025-08-07
답변완료
7140스카이라이프도 하시나요? 문의합니다.1홀베리자몽2025-08-07
답변완료
7139지원금 문의1Ade2025-07-26
답변완료
7138약정이 남아있는 상태에서도 가능한가요?1ramonghool2025-07-24
답변완료
7137설치시문의사항 확인부탁드립니다.1홍수연2025-07-21
답변완료
7136와이파이가 답답합니다.1박효진2025-07-21
답변완료
7135인터넷이 필요한데 설치가능할까요?1황은혜2025-07-17
답변완료
7134티비만 변경하고싶습니다.1최미선2025-07-17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