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가입고객입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5587

등록일
2014-09-05 00:00
조회
1,478

[RE] 가입고객입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감사드립니다~ 녹취 전 접수 진행은 가능하나 녹취가 완료 되셔야지 설치 후 사은품 지급이 가능하세요^^ 계약조건을 다시 한번 정확하게 안내드리고자 진행하는 녹취이니 편하신 시간 말씀해주시면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편하신 시간에 1661-8348으로 꼭 연락부탁드려요~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4-09-05 00:00
조회
907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5443인터넷 신규가입 및 재약정 문의2손영호2022-05-23
답변완료
5442비밀글 KT 인터넷 100MB 가입시 와이파이 공유기 제공, 설치비 문의?2정○○2022-05-22
답변완료
5441인터넷 TV 가입문의 입니다.2이수길2022-05-21
답변완료
5440KT인터넷 단독설치2김달영2022-05-20
답변완료
5439비밀글 스카이라이프 가입문의2배○○2022-05-19
답변완료
5438비밀글 인터넷 재약정및 신규가입문의2이○○2022-05-19
답변완료
5437비밀글 KT인터넷+TV+전화 재약정 문의2김○○2022-05-18
답변완료
5436비밀글 인터넷+티비 가입문의2백○○2022-05-18
답변완료
5435가입문의드려요2효정2022-05-17
답변완료
5434KT500M가입희망함2김석훈2022-05-17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