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재가입문의

현재 브로드밴드 인터넷쓰고있읍니다. 10월초되면 약정기간끝나는데..건물 특성상 kt나 유플러스는 안들어오구요. 이런경우는 어떻게해야됩니까?
해지하고 명의바꿔서 재가입해도 상관없습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배도성

등록일
2016-10-14 00:00
조회
247

[RE] 재가입문의

안녕하세요. 배도성고객님 저희 INT통신으로 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동일장소 동일 통신사 재가입의 경우에는 명의를 바꾸셔도 대리점을 통한 가입은 불가능하시구요ㅠㅠ
SK고객센터 106을 통해서 문의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6-10-14 16:34
조회
106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649이전설치가능여부확인해주세요1정혜연2015-05-12
답변완료
648원래쓰던인터넷은 어떻게 해야하나요?1김인태2015-05-11
답변완료
647현금얼마받을수있는지...1고객2015-05-11
답변완료
646SK가입상담1이형택2015-05-11
답변완료
645원룸설치문의1이리2015-05-11
답변완료
644sk 온가족 문의요1짱짱2015-05-11
답변완료
643인터넷 가입문의1아슬란2015-05-08
답변완료
642온가족가입문의1온가족2015-05-08
답변완료
641질문있어용~!1정현철2015-05-08
답변완료
640설치상담요청합니다^ ^1이은지2015-05-08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