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재가입문의

현재 브로드밴드 인터넷쓰고있읍니다. 10월초되면 약정기간끝나는데..건물 특성상 kt나 유플러스는 안들어오구요. 이런경우는 어떻게해야됩니까?
해지하고 명의바꿔서 재가입해도 상관없습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배도성

등록일
2016-10-14 00:00
조회
255

[RE] 재가입문의

안녕하세요. 배도성고객님 저희 INT통신으로 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동일장소 동일 통신사 재가입의 경우에는 명의를 바꾸셔도 대리점을 통한 가입은 불가능하시구요ㅠㅠ
SK고객센터 106을 통해서 문의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6-10-14 16:34
조회
114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1429사은품 관련문의1김시우2022-10-26
답변완료
1428신규가입문의1조성필2022-10-29
답변완료
142726일에 요청하신 연락처 남겼는대 견적진행 아직 멀었나요?1김OO2022-10-31
답변완료
1426비밀글 메인인터넷 해지 문의1김○○2022-11-21
답변완료
1425비밀글 문의드려요.1노○○2022-11-26
답변완료
1424비밀글 전화 요청1김○○2022-11-29
답변완료
1423비밀글 LG U+가입문의1궁○○2022-12-01
답변완료
1422비밀글 견적 문의드립니다.2김○○2022-12-05
답변완료
1421기존 사용 상품에 추가 인터넷 티비 신청관련~2물어봅니다!2022-12-05
답변완료
1420비밀글 설치완료1김○○2022-12-15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