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재가입문의

현재 브로드밴드 인터넷쓰고있읍니다. 10월초되면 약정기간끝나는데..건물 특성상 kt나 유플러스는 안들어오구요. 이런경우는 어떻게해야됩니까?
해지하고 명의바꿔서 재가입해도 상관없습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배도성

등록일
2016-10-14 00:00
조회
245

[RE] 재가입문의

안녕하세요. 배도성고객님 저희 INT통신으로 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동일장소 동일 통신사 재가입의 경우에는 명의를 바꾸셔도 대리점을 통한 가입은 불가능하시구요ㅠㅠ
SK고객센터 106을 통해서 문의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6-10-14 16:34
조회
104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1677현금으로만 되나요?1123452016-08-16
답변완료
1676위약금과 현금1AAZ2016-08-16
답변완료
1675엘지유뿔~1쪼매공주2016-08-16
답변완료
1674문의합니다.1송송2016-08-12
답변완료
1673어르신들이 사용할만한 인터넷이 있을까요?1양정은2016-08-12
답변완료
1672신규가입문의1ssong2016-08-12
답변완료
16711년지났는데 옮겨야 할꺼같아서...흠..1쥐돌이2016-08-12
답변완료
1670어제상담했었는데 하나만더 질문할께요1접수예정자2016-08-12
답변완료
1669위약금1okoksusu2016-08-12
답변완료
1668상품권 바꿔주세요~1김승희2016-08-12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