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재가입문의

현재 브로드밴드 인터넷쓰고있읍니다. 10월초되면 약정기간끝나는데..건물 특성상 kt나 유플러스는 안들어오구요. 이런경우는 어떻게해야됩니까?
해지하고 명의바꿔서 재가입해도 상관없습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배도성

등록일
2016-10-14 00:00
조회
256

[RE] 재가입문의

안녕하세요. 배도성고객님 저희 INT통신으로 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동일장소 동일 통신사 재가입의 경우에는 명의를 바꾸셔도 대리점을 통한 가입은 불가능하시구요ㅠㅠ
SK고객센터 106을 통해서 문의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6-10-14 16:34
조회
115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7326약정확인하는법1김미숙2025-12-04
답변완료
7325재약정 후기1김옥정2025-12-04
답변완료
7324약정끝나서요1최범석2025-12-04
답변완료
7323인터넷 약정 끝났는데 자동으로 재약정 되는 건가요?1김진희2025-12-03
답변완료
7322인터넷 설치가 미뤄져요!!1이소라2025-12-03
답변완료
7321재약정vs신규 비교부탁드립니다2강예은2025-12-03
답변완료
7320해지절차관련 도움부탁드립니다2김기현2025-12-03
답변완료
7319결합문의1김옥란2025-12-03
답변완료
7318이사하면서 설치비1이주빈2025-12-03
답변완료
7317인터넷 혜택문의1광서2025-12-03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