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재가입문의

현재 브로드밴드 인터넷쓰고있읍니다. 10월초되면 약정기간끝나는데..건물 특성상 kt나 유플러스는 안들어오구요. 이런경우는 어떻게해야됩니까?
해지하고 명의바꿔서 재가입해도 상관없습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배도성

등록일
2016-10-14 00:00
조회
247

[RE] 재가입문의

안녕하세요. 배도성고객님 저희 INT통신으로 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동일장소 동일 통신사 재가입의 경우에는 명의를 바꾸셔도 대리점을 통한 가입은 불가능하시구요ㅠㅠ
SK고객센터 106을 통해서 문의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6-10-14 16:34
조회
106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6821INT 통신 최곱니다 ! 2문정원2025-04-25
답변완료
6820재약정 vs 신규가입2남우식2025-04-25
답변완료
6819인터넷만 단독으로 신규가입 가능한가요?1권주협2025-04-25
답변완료
6818어떻해야죠 정답을주세요2황의조2025-04-25
답변완료
6817이번에 인터넷 가입할라구요2결혼2025-04-25
답변완료
6816첫 자취 인터넷설치 도와주세요2김서영2025-04-25
답변완료
6815인터넷 가입 상담 드립니다 2김훈성2025-04-24
답변완료
6814신혼부부 인터넷 가입문의2신혼부2025-04-24
답변완료
6813부모님 집인터넷ㄱ가입문의2박세우2025-04-24
답변완료
6812재약정?신규가입?머가 나을까요2최서현2025-04-23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