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재가입문의

현재 브로드밴드 인터넷쓰고있읍니다. 10월초되면 약정기간끝나는데..건물 특성상 kt나 유플러스는 안들어오구요. 이런경우는 어떻게해야됩니까?
해지하고 명의바꿔서 재가입해도 상관없습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배도성

등록일
2016-10-14 00:00
조회
247

[RE] 재가입문의

안녕하세요. 배도성고객님 저희 INT통신으로 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동일장소 동일 통신사 재가입의 경우에는 명의를 바꾸셔도 대리점을 통한 가입은 불가능하시구요ㅠㅠ
SK고객센터 106을 통해서 문의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6-10-14 16:34
조회
106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3769LGU+인터넷TV가입2돈보다 인연2020-11-10
답변완료
3768sk질문2gg4852020-11-10
답변완료
3767kt선정리2김진수2020-11-10
답변완료
3766비밀글 신규가입문의2타○○2020-11-10
답변완료
3765비밀글 약정만료로 인터넷 티비 변경을하려고합니다.2으○○2020-11-10
답변완료
3764비밀글 미납관련2123○○2020-11-09
답변완료
3763KT 인터넷 100M, TV(슬림), Wifi 3년 약정 비용? 선장품? 문의2o영O2020-11-09
답변완료
3762비밀글 인터넷+tv2궁○○2020-11-09
답변완료
3761KT 인터넷(패밀리) 문의2KT 인터넷2020-11-08
답변완료
3760 sk인터넷만2지구나들이2020-11-07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