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재가입문의

현재 브로드밴드 인터넷쓰고있읍니다. 10월초되면 약정기간끝나는데..건물 특성상 kt나 유플러스는 안들어오구요. 이런경우는 어떻게해야됩니까?
해지하고 명의바꿔서 재가입해도 상관없습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배도성

등록일
2016-10-14 00:00
조회
255

[RE] 재가입문의

안녕하세요. 배도성고객님 저희 INT통신으로 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동일장소 동일 통신사 재가입의 경우에는 명의를 바꾸셔도 대리점을 통한 가입은 불가능하시구요ㅠㅠ
SK고객센터 106을 통해서 문의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6-10-14 16:34
조회
114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4709유플러스 티비만 신청 가능한가요?2윤경성2021-07-20
답변완료
4708엘지 가입문의2최석길2021-07-20
답변완료
4707사업장 KT 설치 문의 드려요 2박OO2021-07-20
답변완료
4706연락부탁드릴게요 2박희남2021-07-19
답변완료
4705kt랑sk비교 무느니2쟌희2021-07-19
답변완료
4704lg 키즈채널 2kwj2021-07-19
답변완료
4703비밀글 인터넷 가입문의2문○○2021-07-16
답변완료
4702법인입니다2sk2021-07-15
답변완료
4701엘지 인터넷 재약정문의2정형준2021-07-15
답변완료
4700비밀글 kt재약정문의드립니다2명○○2021-07-15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