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재가입문의

현재 브로드밴드 인터넷쓰고있읍니다. 10월초되면 약정기간끝나는데..건물 특성상 kt나 유플러스는 안들어오구요. 이런경우는 어떻게해야됩니까?
해지하고 명의바꿔서 재가입해도 상관없습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배도성

등록일
2016-10-14 00:00
조회
247

[RE] 재가입문의

안녕하세요. 배도성고객님 저희 INT통신으로 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동일장소 동일 통신사 재가입의 경우에는 명의를 바꾸셔도 대리점을 통한 가입은 불가능하시구요ㅠㅠ
SK고객센터 106을 통해서 문의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6-10-14 16:34
조회
106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5731SK 재약정문의요1김효진2022-12-22
답변완료
573030년 장기 할인 궁금합니다1강수진2022-12-22
답변완료
5729kt문의1김주현2022-12-21
답변완료
5728LG문의1정정환2022-12-21
답변완료
5727SK 온가족프리 문의1정재영2022-12-21
답변완료
5726sk 결합문의1신정환2022-12-20
답변완료
5725설치비 지원도 되나요??1이수진2022-12-20
답변완료
5724LG 재약정 문의요1김명환2022-12-20
답변완료
5723사은품 문의 드립니다1우상호2022-12-20
답변완료
5722지인소개 문의요~1김지나2022-12-16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