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SK온가족가입 답변주세요! ^ ^

sk 온가족 쓰고 있었습니다
약정이 끝나서 그런데 재가입 지금 되는지 알고 싶어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7777

등록일
2016-05-12 12:10
조회
200

[RE] SK온가족가입 답변주세요! ^ ^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 INT통신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일단 SKT 온가족무료 상품을 사용중이시라면 대리점을 통한 재가입은 불가능하십니다 ㅠㅠ
만약 설치장소가 다르실 경우에는 명의바꿔서 접수는 가능하세요^^
저희 홈페이지 빠른상담 또는 1661-8348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한 상담도와드리겠습니다~꼭연락주세요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6-05-12 15:18
조회
105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105상품권수령지변경해주세요1박재진2014-10-21
답변완료
104가입가능여부확인1ㄹㄹㄹㄹ2014-10-22
답변완료
103인터넷가입111112014-10-22
답변완료
102인터넷변경1유혜민2014-10-23
답변완료
101요금납부방법변경할수있어요?1윤쥬2014-10-23
답변완료
100인터넷신규가입1신규가입2014-10-23
답변완료
99상담요청합니다.2ㅋㅋㅋ2014-10-24
답변완료
98가입문의1ㅋㅋㅋ2014-10-24
답변완료
97설치비문의1새댁2014-10-25
답변완료
96토요일은 업무 안하시나봐요ㅠㅠㅠㅠㅠ1지혜2014-10-25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