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문의있습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조영수

등록일
2015-08-17 00:00
조회
272

[RE] 문의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영수고객님^^ 가입감사합니다~
녹취미진행시 사은품지급이 지연될 수 있기때문에 녹취는 꼭 진행하셔야합니다^^
녹취진행은 편하신 시간에 진행해드릴 수 있으니 통화가능하신 시간 확인해주시면
저희가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8-17 15:39
조회
135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7190인터넷 약정 만료 후 재약정과 신규 가입 중 어떤 게 유리할.. 새글1재약정문의2025-09-18
답변완료
7189인터넷 문의 새글1이은선2025-09-18
답변완료
7188설치비가 원래 나오는건가요 ? 새글1김정만2025-09-18
답변완료
7187통신사 공유기는 좀 괜찮나요? 새글2지현우2025-09-18
답변완료
7186이사예정입니다2서지안2025-09-08
답변완료
7185결합문의드려요2진성2025-09-08
답변완료
7184할인종류가 궁금합니다.1최서율2025-09-08
답변완료
7183동일주소 인터넷 설치문의1김하윤2025-09-08
답변완료
7182저를 도와주세요1김남순2025-09-08
답변완료
7181신규아파트 이사와서요1I이영수2025-09-08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