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문의있습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조영수

등록일
2015-08-17 00:00
조회
264

[RE] 문의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영수고객님^^ 가입감사합니다~
녹취미진행시 사은품지급이 지연될 수 있기때문에 녹취는 꼭 진행하셔야합니다^^
녹취진행은 편하신 시간에 진행해드릴 수 있으니 통화가능하신 시간 확인해주시면
저희가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8-17 15:39
조회
127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6857설치가능 문의 2김형석2025-05-13
답변완료
6856인터넷 속도랑 끊김 현상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 받습니다2감경찬2025-05-13
답변완료
6855조언부탁드립니다.2정문준2025-05-13
답변완료
6854이사문의2구길회2025-05-13
답변완료
6853인터넷 신청하면 장비 설치까지 얼마나 걸리나요?2이시은2025-05-13
답변완료
6852신규가입시 약정문의드립니다2정기석2025-05-13
답변완료
6851LG 지원금문의2LG2025-05-09
답변완료
6850혜택비교 2장귀남2025-05-09
답변완료
6849이사 에서 인터넷 시나규문의2이사2025-05-07
답변완료
6848재약정vs 신규가입2재약정좋나?2025-05-07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