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문의있습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조영수

등록일
2015-08-17 00:00
조회
262

[RE] 문의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영수고객님^^ 가입감사합니다~
녹취미진행시 사은품지급이 지연될 수 있기때문에 녹취는 꼭 진행하셔야합니다^^
녹취진행은 편하신 시간에 진행해드릴 수 있으니 통화가능하신 시간 확인해주시면
저희가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8-17 15:39
조회
125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1329비밀글 인터넷만 가입합니다2김○○2022-07-11
답변완료
1328SK 약정만료 변경문의 2나라잉2022-07-13
답변완료
1327비밀글 SK 인터넷가입2양○○2022-07-13
답변완료
1326비밀글 스카이라이프 문의요2조○○2022-07-13
답변완료
1325비밀글 sk 브로드밴드 TV 가입만 하려는데 2강○○2022-07-13
답변완료
1324비밀글 Sk약정 만료3스○○2022-07-13
답변완료
1323비밀글 통신사및 인터넷 변경2노○○2022-07-13
답변완료
1322비밀글 문의2이○○2022-07-13
답변완료
1321비밀글 인터넷, 티비요2장○○2022-07-14
답변완료
1320비밀글 가성비 인터넷+tv 가입문의2오○○2022-07-15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