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문의있습니다

오늘 가입한 고객입니다 접수하고 계약조건 녹취 전화 주신다고해서 전화를 주셨는데
제가 일하는중이나 보니 전화를 받을수가 없네요ㅠㅠㅠ 녹취는 꼭 해야하는건가요?
안하고 접수진행이 불가능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조영수

등록일
2015-08-17 00:00
조회
262

[RE] 문의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조영수고객님^^ 가입감사합니다~
녹취미진행시 사은품지급이 지연될 수 있기때문에 녹취는 꼭 진행하셔야합니다^^
녹취진행은 편하신 시간에 진행해드릴 수 있으니 통화가능하신 시간 확인해주시면
저희가 맞춰서 전화드리겠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8-17 15:39
조회
125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1369엘지 인터넷 문의요2김연숙2022-06-16
답변완료
1368SK인터넷문의2현지2022-06-16
답변완료
1367비밀글 LG헬로비전 문의드려요2진○○2022-06-16
답변완료
1366엘지 헬로비전 문의드립니다.2주주파파2022-06-17
답변완료
1365다시 문의 드립니다. 2주주파파2022-06-17
답변완료
1364비밀글 kt인터넷이요2박○○2022-06-17
답변완료
1363인터넷+TV+와이파이2홍씨2022-06-17
답변완료
1362SK브로드밴드 인터넷+유선전화 문의2GDSD2022-06-21
답변완료
1361비밀글 인터넷만문의요2최○○2022-06-21
답변완료
1360인터넷 tv 신청 2이상길2022-06-21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