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속도가 느려 바꾸고싶어요

KT 인터넷을 사용 중인데 최근 속도 저하가 너무 심해 기술지원에 여러 번 요청했지만 개선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약정이 6개월 남았는데 다른 통신사로 변경하면 위약금이 얼마나 나오는지, 신규 가입 시 받을 수 있는 혜택은 어떤지 알고 싶습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이서현

등록일
2025-12-11 12:51
조회
9

[RE] 속도가 느려 바꾸고싶어요

고객님, 안녕하세요? INT통신의 김현수 입니다^^


소중한 시간 내주시어 문의 글도 남겨주시고 정말 감사드립니다


모든 상담원이 열정을 다해 상담중이라, 통화가 종료 되는대로 빠르게 답변드릴수 있도록 할께요~!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

등록자

INT통신

등록일
2025-12-11 12:51
조회
6

[RE] 속도가 느려 바꾸고싶어요

안녕하세요. INT통신 김현수 과장입니다.
KT 회선 속도 저하 문제로 불편을 겪고 계셔서 상세히 안내드립니다.

현재 약정이 6개월 남아 있는 상태에서 타 통신사로 이동하실 경우, KT 기준 약정 잔여기간에 대한 위약금이 발생하게 됩니다. 위약금은 요금제, 인터넷 속도(100M/500M/1G), 결합상품 사용 여부, 약정 형태에 따라 금액 차이가 크므로 시스템 조회 후 정확히 안내해 드릴 수 있습니다.

속도 문제로 인한 해지 요청의 경우 기술팀 진단 결과에 따라 예외적으로 처리되는 사례도 간혹 있으나, 일반적으로는 위약금 면제가 쉽지 않은 편입니다.
다만 통신사 변경을 고려하실 경우 신규 가입 프로모션이나 지원금 혜택이 적용될 수 있으며, 이는 가입 시점·요금제·회선 형태에 따라 달라지므로 비교 안내가 가능합니다.

추가적으로, 기존 주소지에 동일 통신사 명의로 반복적인 신규가입이 이루어지는 경우 편법 재가입으로 간주될 수 있으나, 고객님 상황처럼 정상적인 해지 및 신규 절차라면 문제 없이 진행 가능합니다.

성함과 연락 가능한 번호를 알려주시면 위약금 조회 및 타사 혜택을 바로 비교해드리겠습니다.

상담연락처 : 010-6313-7054 김현수 과장
상담가능시간 : 9:00~18:30

등록자

INT통신

등록일
2025-12-11 12:52
조회
5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181제주도 인터넷티비설치희망1도민2014-09-16
답변완료
180사은품지급문의1^^*2014-09-16
답변완료
179설치예약가능한지요1우민정2014-09-17
답변완료
178사은품 당일날 받을수있어요?1꼬꼬2014-09-17
답변완료
177상품권배송문의1기은진2014-09-18
답변완료
176팩스번호 좀 알려주세요~~1민혜지2014-09-18
답변완료
175이전설치1ㅂㅂㅂ2014-09-18
답변완료
174시댁에 인터넷 설치하려고 하는데요1봄봄2014-09-19
답변완료
173BTV에 bbox라는게 있던데 그게 뭔가요?1SK2014-09-19
답변완료
172와이파이설치까지 부탁드려요~1이재성2014-09-19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