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속도가 느려 바꾸고싶어요

KT 인터넷을 사용 중인데 최근 속도 저하가 너무 심해 기술지원에 여러 번 요청했지만 개선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약정이 6개월 남았는데 다른 통신사로 변경하면 위약금이 얼마나 나오는지, 신규 가입 시 받을 수 있는 혜택은 어떤지 알고 싶습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이서현

등록일
2025-12-11 12:51
조회
9

[RE] 속도가 느려 바꾸고싶어요

고객님, 안녕하세요? INT통신의 김현수 입니다^^


소중한 시간 내주시어 문의 글도 남겨주시고 정말 감사드립니다


모든 상담원이 열정을 다해 상담중이라, 통화가 종료 되는대로 빠르게 답변드릴수 있도록 할께요~!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

등록자

INT통신

등록일
2025-12-11 12:51
조회
6

[RE] 속도가 느려 바꾸고싶어요

안녕하세요. INT통신 김현수 과장입니다.
KT 회선 속도 저하 문제로 불편을 겪고 계셔서 상세히 안내드립니다.

현재 약정이 6개월 남아 있는 상태에서 타 통신사로 이동하실 경우, KT 기준 약정 잔여기간에 대한 위약금이 발생하게 됩니다. 위약금은 요금제, 인터넷 속도(100M/500M/1G), 결합상품 사용 여부, 약정 형태에 따라 금액 차이가 크므로 시스템 조회 후 정확히 안내해 드릴 수 있습니다.

속도 문제로 인한 해지 요청의 경우 기술팀 진단 결과에 따라 예외적으로 처리되는 사례도 간혹 있으나, 일반적으로는 위약금 면제가 쉽지 않은 편입니다.
다만 통신사 변경을 고려하실 경우 신규 가입 프로모션이나 지원금 혜택이 적용될 수 있으며, 이는 가입 시점·요금제·회선 형태에 따라 달라지므로 비교 안내가 가능합니다.

추가적으로, 기존 주소지에 동일 통신사 명의로 반복적인 신규가입이 이루어지는 경우 편법 재가입으로 간주될 수 있으나, 고객님 상황처럼 정상적인 해지 및 신규 절차라면 문제 없이 진행 가능합니다.

성함과 연락 가능한 번호를 알려주시면 위약금 조회 및 타사 혜택을 바로 비교해드리겠습니다.

상담연락처 : 010-6313-7054 김현수 과장
상담가능시간 : 9:00~18:30

등록자

INT통신

등록일
2025-12-11 12:52
조회
5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261현금확인문의1박철웅2014-12-23
답변완료
260크리스마스설치되요?ㅠㅠ1ㅠㅠ2014-12-23
답변완료
259문의1류현2014-12-23
답변완료
258현금 입금 문의1드림톡2014-12-22
답변완료
257금요일에 상담 받았는데요..111822014-12-22
답변완료
256설치 기사님 연락이 없어요1장미2014-12-22
답변완료
255온가족무료상품문의1sk2014-12-22
답변완료
254문의사항입니다.1김인곤2014-12-20
답변완료
253제목을 입력해 주세요. sk1오리2014-12-19
답변완료
252현금질문해요1송근열2014-12-19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