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요금이 너무 비싸요

인터넷+TV 결합상품을 사용 중인데 요금이 너무 높아진 것 같습니다.
할인혜택이 거의 없는 느낌인데, 제가 받을 수 있는 결합이나 재약정 혜택이 있는지 확인 가능할까요?
사용한 지는 3년 조금 넘었습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이연

등록일
2025-12-08 17:58
조회
6

[RE] 요금이 너무 비싸요

고객님, 안녕하세요? INT통신의 김현수 입니다^^


소중한 시간 내주시어 문의 글도 남겨주시고 정말 감사드립니다


모든 상담원이 열정을 다해 상담중이라, 통화가 종료 되는대로 빠르게 답변드릴수 있도록 할께요~!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

등록자

INT통신

등록일
2025-12-08 17:58
조회
3

[RE] 요금이 너무 비싸요

안녕하세요. INT통신 김현수 과장입니다.

3년 넘게 사용 중이시라면 대부분의 통신사에서 재약정 혜택 제공 대상에 해당됩니다.
다만 고객센터 안내만으로는 할인이 충분히 적용되지 않는 경우가 많아, 실제 적용 가능한 혜택을 별도로 검토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아래 항목들을 통해 요금을 낮출 수 있습니다.

  1. 재약정 할인
    가입 기간이 길어질수록 재약정 시 제공되는 상품권/요금감면 혜택이 커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2. 휴대폰 결합 재조정
    이미 결합이 되어 있더라도, 통신사 정책 변경으로 추가할인이 가능한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

  3. 요금제 리빌드
    TV 채널 구성이나 인터넷 속도를 조정해도 품질에는 큰 차이가 없이 요금을 낮출 수 있습니다.

  4. 부가서비스 정리
    사용하지 않는 유료 부가서비스가 자동결제로 포함된 경우가 있어 요금 점검이 필요합니다.

주소지와 현재 이용 요금/구성을 알려주시면
받을 수 있는 할인폭과 불필요한 비용이 있는지 세부적으로 확인해드리겠습니다.
최종적으로 고객님 기준에서 가장 요금이 절약되는 방향으로 안내드릴게요.

상담연락처 : 010-6313-7054 김현수 과장
상담가능시간 : 9:00~18:30

등록자

INT통신

등록일
2025-12-08 17:58
조회
2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21재약정vs신규 비교부탁드립니다2강예은2025-12-03
답변완료
20인터넷 설치가 미뤄져요!!1이소라2025-12-03
답변완료
19인터넷 약정 끝났는데 자동으로 재약정 되는 건가요?1김진희2025-12-03
답변완료
18약정끝나서요1최범석2025-12-04
답변완료
17재약정 후기1김옥정2025-12-04
답변완료
16약정확인하는법1김미숙2025-12-04
답변완료
15인터넷 속도는 빠른데 와이파이만 느린 이유1한서연2025-12-04
답변완료
14IPTV가 자꾸 끊기고 버퍼링 걸릴 때 해결 방법1최시현2025-12-04
답변완료
13품질걱정입니다.1이옥란2025-12-05
답변완료
12재약정vs 신규가입1김경식2025-12-05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