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불편해서 변경하려고합니다

인터넷이 자꾸 끊겨서 문의드립니다.
5년 넘게 사용한 회선인데 최근 들어 오후 시간대만 되면 속도가 너무 느려지고 영상도 끊겨버리네요.
기사님이 와서 점검해도 잠깐만 괜찮아지고 또 반복됩니다.
이런 경우 재설치나 장비 교체가 가능한지, 혹시 위약금 감면받을수있는지 확인부탁드립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백광수

등록일
2025-12-08 17:57
조회
6

[RE] 불편해서 변경하려고합니다

고객님, 안녕하세요? INT통신의 김현수 입니다^^


소중한 시간 내주시어 문의 글도 남겨주시고 정말 감사드립니다


모든 상담원이 열정을 다해 상담중이라, 통화가 종료 되는대로 빠르게 답변드릴수 있도록 할께요~!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

등록자

INT통신

등록일
2025-12-08 17:57
조회
3

[RE] 불편해서 변경하려고합니다

안녕하세요. INT통신 김현수 과장입니다.

말씀해주신 상황은 장기 사용 회선에서 자주 발생하는 ‘구내 선로 노후’ 또는 ‘공유기 성능 저하’ 문제일 가능성이 큽니다.
특히 특정 시간대에만 속도 저하가 생긴다면 장비/선로 문제와 함께 국사(국내 교환국) 구간 트래픽 영향도 배제하기 어렵습니다.

현재 약정이 남아 있더라도 아래 사항은 모두 조치 가능합니다.

  1. 장비(공유기, 모뎀) 무상 또는 유상 교체 여부 확인
    사용 연식에 따라 통신사에서 무상 교체가 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2. 구내 배선(UTP) 점검 및 재시공 가능 여부 확인
    오래된 선로라면 교체만으로도 속도가 안정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3. 통신사 측 라인 품질 점검 재요청
    단순 방문 점검이 아닌, 국사 구간까지 포함한 ‘종합 점검’ 요청이 가능합니다.

원하시면 주소지 기반으로 선로 상태, 장비 교체 가능 여부, 약정 조건을 제가 직접 확인해드릴 수 있습니다.
번거롭지 않게 정확한 조치 방향을 안내드릴 테니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연락처 : 010-6313-7054 김현수 과장
상담가능시간 : 9:00~18:30

등록자

INT통신

등록일
2025-12-08 17:57
조회
2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7221kt 약정종료 되서요1조성현2025-10-15
답변완료
7220이사가면 인터넷 문의1이화옥2025-10-15
답변완료
7219장비문제 문의1홍수연2025-10-14
답변완료
7218보안서비스문의1최나윤2025-10-14
답변완료
7217설치문의1이윤형2025-10-14
답변완료
7216개인정보 이슈1황나겸2025-10-14
답변완료
7215SK만료되었는데 LG로 갈아타면 조건이나 혜택이 어떻게 될까..1불멸의칼날2025-10-14
답변완료
7214IPTV 셋톱박스 반응이 느리고 끊김이 있습니다. 해결 방법이 ..1문의2025-10-14
답변완료
7213인터넷 속도는 빠른데 자주 끊기는 현상, 원인이 뭘까요?1김미자2025-10-14
답변완료
7212후기 남깁니다.1김부자2025-10-13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