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불편해서 변경하려고합니다

인터넷이 자꾸 끊겨서 문의드립니다.
5년 넘게 사용한 회선인데 최근 들어 오후 시간대만 되면 속도가 너무 느려지고 영상도 끊겨버리네요.
기사님이 와서 점검해도 잠깐만 괜찮아지고 또 반복됩니다.
이런 경우 재설치나 장비 교체가 가능한지, 혹시 위약금 감면받을수있는지 확인부탁드립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백광수

등록일
2025-12-08 17:57
조회
6

[RE] 불편해서 변경하려고합니다

고객님, 안녕하세요? INT통신의 김현수 입니다^^


소중한 시간 내주시어 문의 글도 남겨주시고 정말 감사드립니다


모든 상담원이 열정을 다해 상담중이라, 통화가 종료 되는대로 빠르게 답변드릴수 있도록 할께요~!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

등록자

INT통신

등록일
2025-12-08 17:57
조회
3

[RE] 불편해서 변경하려고합니다

안녕하세요. INT통신 김현수 과장입니다.

말씀해주신 상황은 장기 사용 회선에서 자주 발생하는 ‘구내 선로 노후’ 또는 ‘공유기 성능 저하’ 문제일 가능성이 큽니다.
특히 특정 시간대에만 속도 저하가 생긴다면 장비/선로 문제와 함께 국사(국내 교환국) 구간 트래픽 영향도 배제하기 어렵습니다.

현재 약정이 남아 있더라도 아래 사항은 모두 조치 가능합니다.

  1. 장비(공유기, 모뎀) 무상 또는 유상 교체 여부 확인
    사용 연식에 따라 통신사에서 무상 교체가 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2. 구내 배선(UTP) 점검 및 재시공 가능 여부 확인
    오래된 선로라면 교체만으로도 속도가 안정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3. 통신사 측 라인 품질 점검 재요청
    단순 방문 점검이 아닌, 국사 구간까지 포함한 ‘종합 점검’ 요청이 가능합니다.

원하시면 주소지 기반으로 선로 상태, 장비 교체 가능 여부, 약정 조건을 제가 직접 확인해드릴 수 있습니다.
번거롭지 않게 정확한 조치 방향을 안내드릴 테니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연락처 : 010-6313-7054 김현수 과장
상담가능시간 : 9:00~18:30

등록자

INT통신

등록일
2025-12-08 17:57
조회
2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1603LG 500메가인터넷 설치가능확인해주세요1오하늘2016-06-29
답변완료
1602KT인터넷하고인터넷전화신청 합니다.1홍홍2016-06-29
답변완료
1601SK IPTV 만 가입되 되나요? 사은품도 있나요?1워프워프2016-06-29
답변완료
1600에스케이 핸드폰 1대 결합요1곽성곤2016-06-29
답변완료
1599접수가 되었는지.? 알수있을까요?1서순희2016-06-28
답변완료
1598SK 티비 추가합니다1전윤희2016-06-28
답변완료
1597지원금 입금문의1정윤정2016-06-27
답변완료
1596엘지500메가 설치 희망합니다1김규식2016-06-27
답변완료
1595SK 올레 인터넷 사용 중1최성룡2016-06-27
답변완료
1594문의드립니다1112016-06-26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