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불편해서 변경하려고합니다

인터넷이 자꾸 끊겨서 문의드립니다.
5년 넘게 사용한 회선인데 최근 들어 오후 시간대만 되면 속도가 너무 느려지고 영상도 끊겨버리네요.
기사님이 와서 점검해도 잠깐만 괜찮아지고 또 반복됩니다.
이런 경우 재설치나 장비 교체가 가능한지, 혹시 위약금 감면받을수있는지 확인부탁드립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백광수

등록일
2025-12-08 17:57
조회
7

[RE] 불편해서 변경하려고합니다

고객님, 안녕하세요? INT통신의 김현수 입니다^^


소중한 시간 내주시어 문의 글도 남겨주시고 정말 감사드립니다


모든 상담원이 열정을 다해 상담중이라, 통화가 종료 되는대로 빠르게 답변드릴수 있도록 할께요~!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

등록자

INT통신

등록일
2025-12-08 17:57
조회
4

[RE] 불편해서 변경하려고합니다

안녕하세요. INT통신 김현수 과장입니다.

말씀해주신 상황은 장기 사용 회선에서 자주 발생하는 ‘구내 선로 노후’ 또는 ‘공유기 성능 저하’ 문제일 가능성이 큽니다.
특히 특정 시간대에만 속도 저하가 생긴다면 장비/선로 문제와 함께 국사(국내 교환국) 구간 트래픽 영향도 배제하기 어렵습니다.

현재 약정이 남아 있더라도 아래 사항은 모두 조치 가능합니다.

  1. 장비(공유기, 모뎀) 무상 또는 유상 교체 여부 확인
    사용 연식에 따라 통신사에서 무상 교체가 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2. 구내 배선(UTP) 점검 및 재시공 가능 여부 확인
    오래된 선로라면 교체만으로도 속도가 안정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3. 통신사 측 라인 품질 점검 재요청
    단순 방문 점검이 아닌, 국사 구간까지 포함한 ‘종합 점검’ 요청이 가능합니다.

원하시면 주소지 기반으로 선로 상태, 장비 교체 가능 여부, 약정 조건을 제가 직접 확인해드릴 수 있습니다.
번거롭지 않게 정확한 조치 방향을 안내드릴 테니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연락처 : 010-6313-7054 김현수 과장
상담가능시간 : 9:00~18:30

등록자

INT통신

등록일
2025-12-08 17:57
조회
3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1793어제 상담했는데 오늘 신청해도 똑같이 주시나요?122232016-09-20
답변완료
1792LG로 인터넷만 가입할경우 두곳할꺼에요1차현미2016-09-20
답변완료
1791자세한설명1이승재2016-09-20
답변완료
1790가입문의1이승재2016-09-19
답변완료
1789브로드밴드 온가족무료 결합 사은품이 있나요?1김현애2016-09-19
답변완료
1788무조건 내일설치희망1전영희2016-09-19
답변완료
1787lg인터넷티비같이하고 해서 현금은?1지수민2016-09-19
답변완료
1786가입문의 드려요1최인규2016-09-18
답변완료
1785리모콘이 고장났어요ㅠㅠㅠ1유현지2016-09-12
답변완료
1784다시 문의 드려요1이태선2016-09-12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