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해지절차관련 도움부탁드립니다

이전 집에서 쓰던 인터넷을 그대로 이전설치하려고 신청했는데 기사님이 방문해서 배관 막힘으로 설치가 어렵다고 하시더라고요.
지금은 임시로 휴대폰 테더링으로 사용 중인데, 당장 인터넷이 필요한 상황이라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혹시 설치불가일 때 위약금 없이 해지 가능하다고 들었는데 절차가 어떻게 되는지도 알려주세요.

공유하기
등록자

김기현

등록일
2025-12-03 17:04
조회
9

[RE] 해지절차관련 도움부탁드립니다

고객님, 안녕하세요? INT통신의 김현수 입니다^^


소중한 시간 내주시어 문의 글도 남겨주시고 정말 감사드립니다


모든 상담원이 열정을 다해 상담중이라, 통화가 종료 되는대로 빠르게 답변드릴수 있도록 할께요~!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

등록자

INT통신

등록일
2025-12-03 17:04
조회
5

[RE] 해지절차관련 도움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INT통신 김현수 과장입니다.

이전설치 요청 시 배관 막힘, 건물 내 포설 문제, 단자함 불량 등의 사유로 실제 설치가 어려운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이런 경우는 통신사 내부적으로 ‘이전설치 불가’ 판정이 나오기 때문에, 고객님 입장에서는 별도의 위약금 없이 해지가 가능합니다. 다만 몇 가지 확인 절차가 필요합니다.

  1. 기사 방문 결과 등록 여부 확인
    기사님이 현장에서 설치가 불가능하다고 판단하면 내부 시스템에 ‘설치불가’로 결과가 반드시 등록됩니다. 이 등록이 있어야 위약금 면제가 가능합니다.

  2. 해지센터 통해 위약금 면제 요청
    설치불가가 확인되면 해지센터에서 확인 후 위약금 없이 처리가 가능합니다.
    해지할 때 “이전설치 불가로 인한 위약금 면제 요청”이라고 말씀하시면 됩니다.

  3. 새로운 인터넷 가입 시 유의사항
    기존 회선이 ‘이전설치 불가’로 해지된 상태라면, 동일 명의라도 바로 신규가입이 가능합니다.
    다만 가족 명의를 이용한 편법 신규가입 방식은 추후 문제가 될 수 있어 권장드리지 않습니다.

새로운 인터넷 필요하시면 사용 용도, 건물 형태, 원하는 통신사 등 확인 후 가장 안정적인 조건으로 안내드리겠습니다.

상담연락처 : 010-6313-7054 김현수 과장
상담가능시간 : 9:00 ~ 18:30

등록자

INT통신

등록일
2025-12-03 17:05
조회
3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6383비밀글 kt인터넷,tv 재약정문의2아○○2024-06-18
답변완료
6382비밀글 sk 인터넷 티비 문의1정○○2024-06-18
답변완료
6381비밀글 인터넷 티비 문의2구○○2024-06-18
답변완료
6380비밀글 인터넷 문의입니다2양○○2024-06-17
답변완료
6379인터넷 80만원 지원금 받고싶어요2돈돈2024-06-17
답변완료
6378비밀글 인터넷지원금 최대로 부탁드립니다.1방○○2024-06-17
답변완료
6377비밀글 인터넷 티비 유플러스2장○○2024-06-14
답변완료
6376비밀글 LG헬로비전 TV문의 1김○○2024-06-14
답변완료
6375재가입문의2알나2024-06-14
답변완료
6374비밀글 인터넷tv kt 문의드립니다1최○○2024-06-13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