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해지절차관련 도움부탁드립니다

이전 집에서 쓰던 인터넷을 그대로 이전설치하려고 신청했는데 기사님이 방문해서 배관 막힘으로 설치가 어렵다고 하시더라고요.
지금은 임시로 휴대폰 테더링으로 사용 중인데, 당장 인터넷이 필요한 상황이라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혹시 설치불가일 때 위약금 없이 해지 가능하다고 들었는데 절차가 어떻게 되는지도 알려주세요.

공유하기
등록자

김기현

등록일
2025-12-03 17:04
조회
9

[RE] 해지절차관련 도움부탁드립니다

고객님, 안녕하세요? INT통신의 김현수 입니다^^


소중한 시간 내주시어 문의 글도 남겨주시고 정말 감사드립니다


모든 상담원이 열정을 다해 상담중이라, 통화가 종료 되는대로 빠르게 답변드릴수 있도록 할께요~!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

등록자

INT통신

등록일
2025-12-03 17:04
조회
5

[RE] 해지절차관련 도움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INT통신 김현수 과장입니다.

이전설치 요청 시 배관 막힘, 건물 내 포설 문제, 단자함 불량 등의 사유로 실제 설치가 어려운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이런 경우는 통신사 내부적으로 ‘이전설치 불가’ 판정이 나오기 때문에, 고객님 입장에서는 별도의 위약금 없이 해지가 가능합니다. 다만 몇 가지 확인 절차가 필요합니다.

  1. 기사 방문 결과 등록 여부 확인
    기사님이 현장에서 설치가 불가능하다고 판단하면 내부 시스템에 ‘설치불가’로 결과가 반드시 등록됩니다. 이 등록이 있어야 위약금 면제가 가능합니다.

  2. 해지센터 통해 위약금 면제 요청
    설치불가가 확인되면 해지센터에서 확인 후 위약금 없이 처리가 가능합니다.
    해지할 때 “이전설치 불가로 인한 위약금 면제 요청”이라고 말씀하시면 됩니다.

  3. 새로운 인터넷 가입 시 유의사항
    기존 회선이 ‘이전설치 불가’로 해지된 상태라면, 동일 명의라도 바로 신규가입이 가능합니다.
    다만 가족 명의를 이용한 편법 신규가입 방식은 추후 문제가 될 수 있어 권장드리지 않습니다.

새로운 인터넷 필요하시면 사용 용도, 건물 형태, 원하는 통신사 등 확인 후 가장 안정적인 조건으로 안내드리겠습니다.

상담연락처 : 010-6313-7054 김현수 과장
상담가능시간 : 9:00 ~ 18:30

등록자

INT통신

등록일
2025-12-03 17:05
조회
3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1603LG 500메가인터넷 설치가능확인해주세요1오하늘2016-06-29
답변완료
1602KT인터넷하고인터넷전화신청 합니다.1홍홍2016-06-29
답변완료
1601SK IPTV 만 가입되 되나요? 사은품도 있나요?1워프워프2016-06-29
답변완료
1600에스케이 핸드폰 1대 결합요1곽성곤2016-06-29
답변완료
1599접수가 되었는지.? 알수있을까요?1서순희2016-06-28
답변완료
1598SK 티비 추가합니다1전윤희2016-06-28
답변완료
1597지원금 입금문의1정윤정2016-06-27
답변완료
1596엘지500메가 설치 희망합니다1김규식2016-06-27
답변완료
1595SK 올레 인터넷 사용 중1최성룡2016-06-27
답변완료
1594문의드립니다1112016-06-26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