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해지절차관련 도움부탁드립니다

이전 집에서 쓰던 인터넷을 그대로 이전설치하려고 신청했는데 기사님이 방문해서 배관 막힘으로 설치가 어렵다고 하시더라고요.
지금은 임시로 휴대폰 테더링으로 사용 중인데, 당장 인터넷이 필요한 상황이라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혹시 설치불가일 때 위약금 없이 해지 가능하다고 들었는데 절차가 어떻게 되는지도 알려주세요.

공유하기
등록자

김기현

등록일
2025-12-03 17:04
조회
9

[RE] 해지절차관련 도움부탁드립니다

고객님, 안녕하세요? INT통신의 김현수 입니다^^


소중한 시간 내주시어 문의 글도 남겨주시고 정말 감사드립니다


모든 상담원이 열정을 다해 상담중이라, 통화가 종료 되는대로 빠르게 답변드릴수 있도록 할께요~!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

등록자

INT통신

등록일
2025-12-03 17:04
조회
5

[RE] 해지절차관련 도움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INT통신 김현수 과장입니다.

이전설치 요청 시 배관 막힘, 건물 내 포설 문제, 단자함 불량 등의 사유로 실제 설치가 어려운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이런 경우는 통신사 내부적으로 ‘이전설치 불가’ 판정이 나오기 때문에, 고객님 입장에서는 별도의 위약금 없이 해지가 가능합니다. 다만 몇 가지 확인 절차가 필요합니다.

  1. 기사 방문 결과 등록 여부 확인
    기사님이 현장에서 설치가 불가능하다고 판단하면 내부 시스템에 ‘설치불가’로 결과가 반드시 등록됩니다. 이 등록이 있어야 위약금 면제가 가능합니다.

  2. 해지센터 통해 위약금 면제 요청
    설치불가가 확인되면 해지센터에서 확인 후 위약금 없이 처리가 가능합니다.
    해지할 때 “이전설치 불가로 인한 위약금 면제 요청”이라고 말씀하시면 됩니다.

  3. 새로운 인터넷 가입 시 유의사항
    기존 회선이 ‘이전설치 불가’로 해지된 상태라면, 동일 명의라도 바로 신규가입이 가능합니다.
    다만 가족 명의를 이용한 편법 신규가입 방식은 추후 문제가 될 수 있어 권장드리지 않습니다.

새로운 인터넷 필요하시면 사용 용도, 건물 형태, 원하는 통신사 등 확인 후 가장 안정적인 조건으로 안내드리겠습니다.

상담연락처 : 010-6313-7054 김현수 과장
상담가능시간 : 9:00 ~ 18:30

등록자

INT통신

등록일
2025-12-03 17:05
조회
3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2445가입문의1김혜주2017-06-26
답변완료
2444가입문의12017-06-20
답변완료
2443신축원룸에 인터넷설치1이태이2017-06-20
답변완료
2442사은품금액이랑 한달요금~1문은경2017-06-19
답변완료
2441사은품 문의요~12017-06-16
답변완료
2440가입사은품궁금합니다1wh122017-06-16
답변완료
2439여기도 60만원줍니까?1manhong2017-06-15
답변완료
2438본사랑 가입하는거랑 여기 int에서 가입하는거 무슨차이에요..1임현택마눌2017-06-15
답변완료
2437사은품 문의드립니다.1이은섭2017-06-13
답변완료
2436사은품 관련 문의 입니다.1최진영2017-06-10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