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도와주세요 ㅠㅠㅠㅠ

인터넷 가입하라고 전화와서 가입신청했는데 설치받고나서 연락이 안되고있습니다 ㅠㅠㅠㅠ

고객센터 문의하니 업체쪽 문의해보라는데 어떤 업체인지도 모르겠네요

지인한테 INT통신 소개받고 문의드려요

공유하기
등록자

한승아

등록일
2025-11-04 13:26
조회
8

[RE] 도와주세요 ㅠㅠㅠㅠ

고객님, 안녕하세요? INT통신의 김현수 입니다^^


소중한 시간 내주시어 문의 글도 남겨주시고 정말 감사드립니다


모든 상담원이 열정을 다해 상담중이라, 통화가 종료 되는대로 빠르게 답변드릴수 있도록 할께요~!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

등록자

INT통신

등록일
2025-11-04 13:26
조회
5

[RE] 도와주세요 ㅠㅠㅠㅠ

안녕하세요.
INT통신 김현수 과장입니다.

다른 업체를 통해 인터넷 설치를 진행하셨는데, 설치 이후 연락이 되지 않는 상황이라면 아래 내용을 순서대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1️⃣ 설치가 완료된 경우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실제 인터넷 회선은 통신사(LG, SK, KT) 명의로 정상 개통된 상태입니다.
즉, 설치 기사나 대리점과의 계약은 종료되었고 이후 관리 주체는 통신사 고객센터로 넘어갑니다.

따라서 다음 항목을 통신사 고객센터를 통해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설치가 정상 완료되었는지 여부

  • 약정 기간, 요금제, 명의자 정보

  • 사은품(지원금) 지급 약속 유무

통신사 고객센터 연락처

  • LG유플러스: 101

  • SK브로드밴드: 106

  • KT: 100


2️⃣ 지원금(사은품) 미지급 또는 연락두절인 경우

일부 비공식 대리점이나 전화영업 업체는 불법 보조금이나 무등록 영업으로 가입을 유도한 뒤,
설치 후 연락을 끊는 사례가 있습니다.

이 경우 아래 절차로 대응할 수 있습니다.

  1. 가입 당시 문자, 통화기록, 계좌이체내역, 사업자정보 등을 확보

  2. 통신사 고객센터를 통해 해당 회선의 개통점 정보(어느 대리점에서 개통되었는지) 확인

  3. 업체가 연락두절 상태라면 방송통신위원회 민원센터(국번없이 1335) 또는 한국인터넷진흥원(KISA) 에 신고 접수

통신사 시스템에 개통 대리점이 등록되어 있다면,
약속된 사은품이 미지급된 경우 정식 민원 절차를 통해 보상 요청이 가능합니다.


3️⃣ 향후 주의 및 안전한 가입 방법

  • 반드시 통신사 직영점 또는 공식 승인 대리점을 통해 가입·이전 신청을 진행하세요.

  • 가족 명의 재가입이나 비정상적인 지원금 약속은 편법 재가입으로 간주되어 사은품 회수나 가입 제한이 생길 수 있습니다.


상담연락처 : 010-6313-7054 김현수 과장
상담가능시간 : 9:00 ~ 18:30

현재 설치된 회선 정보와 개통일자만 알려주시면,
해당 회선이 어떤 대리점에서 개통되었는지 확인해드리고
추가적인 보상 절차나 안전한 재가입 방법까지 도와드리겠습니다.

등록자

INT통신

등록일
2025-11-04 13:27
조회
4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18현금사은품 반환 조건이 어떻게 되나요?1윤주2014-09-07
답변완료
17사은품 입금 확인 좀 해주세요~1강진2014-09-07
답변완료
16질문있습니다~1111112014-09-06
답변완료
15확인부탁드립니다~1안영식2014-09-05
답변완료
14가입고객입니다155872014-09-05
답변완료
13핸드폰 결합하는 방법1무민2014-09-04
답변완료
12가입절차2신주희2014-09-04
답변완료
11상품권변경해주세요~1윤지2014-09-04
답변완료
10A/S문의1태현지2014-09-03
답변완료
9정확한 답변 부탁드립니다457452014-09-03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