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이사예정인데, 지금 사용중인 인터넷관련 확인부탁드립니다

이사한 집에 인터넷이 깔려있다는데 약정이 남아있습니다

위약금 지원이 된다고 들은거같은데 어떻게 처리할수있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이지성

등록일
2025-11-04 13:22
조회
19

[RE] 이사예정인데, 지금 사용중인 인터넷관련 확인부탁드립니다

고객님, 안녕하세요? INT통신의 김현수 입니다^^


소중한 시간 내주시어 문의 글도 남겨주시고 정말 감사드립니다


모든 상담원이 열정을 다해 상담중이라, 통화가 종료 되는대로 빠르게 답변드릴수 있도록 할께요~!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

등록자

INT통신

등록일
2025-11-04 13:22
조회
16

[RE] 이사예정인데, 지금 사용중인 인터넷관련 확인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INT통신 김현수 과장입니다.

이사하신 곳에서 기존 인터넷 이전 설치를 신청했는데 설치 불가 판정이 나오는 경우라면,
통신 3사(LG유플러스, SK브로드밴드, KT) 모두 공통적으로 위약금 없이 해지 가능한 정책이 적용됩니다.


설치불가 시 위약금 면제 기준

  • 통신사 기사 방문 후 실제로 망(선로) 미지원, 단자함 부족, 신축건물 공사 미완료 등으로 설치 불가가 확인될 경우

  • 해당 사유가 통신사 시스템에 공식적으로 ‘이전설치 불가’로 등록되면
    위약금 없이 해지 가능 처리됩니다.

  • 단, 고객 임의 취소(예: 단순 변심, 일정 변경 등)는 면제 대상이 아닙니다.


단체망(공용 인터넷망) 사용 중인 경우

  • 일부 아파트나 오피스텔은 단체망(공용회선)을 사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 이런 경우에도 통신사 정책에 따라 일부 위약금 감면 또는 지원 가능하므로,
    해당 통신사 고객센터에 설치불가 사유와 위약금 지원 가능 여부를 꼭 확인해보시길 권장드립니다.


상담연락처 : 010-6313-7054 김현수 과장
상담가능시간 : 9:00 ~ 18:30

이전설치 불가 판정이 난 경우라면 위약금 부담 없이 해지 또는 전환 진행이 가능하도록
정확한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등록자

INT통신

등록일
2025-11-04 13:22
조회
15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6789재약정문의1성동민2025-04-21
답변완료
6788인터넷 바꾸고 싶어서요1지안2025-04-21
답변완료
6787통신사마다 와이파이 품질 차이 심한가요?1이상희2025-04-21
답변완료
6786KT 핸드폰 2대 인터넷 1대 사용중입니다.1호반2025-04-21
답변완료
6785인터넷 속도 빠른 지역인지 어떻게 확인하나요?1박수민2025-04-21
답변완료
6784이동하려 합니다 2김헌2025-04-21
답변완료
6783비밀글 이사로 인한 이전 설치 관련2송○○2025-04-21
답변완료
6782인테리어 중 선노출싫어합니다.1인테리어2025-04-18
답변완료
67816개월 남았습니다.1직장인2025-04-18
답변완료
6780재약정 vs 신규가입 문의 1재약정2025-04-18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