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이사예정인데, 지금 사용중인 인터넷관련 확인부탁드립니다

이사한 집에 인터넷이 깔려있다는데 약정이 남아있습니다

위약금 지원이 된다고 들은거같은데 어떻게 처리할수있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이지성

등록일
2025-11-04 13:22
조회
19

[RE] 이사예정인데, 지금 사용중인 인터넷관련 확인부탁드립니다

고객님, 안녕하세요? INT통신의 김현수 입니다^^


소중한 시간 내주시어 문의 글도 남겨주시고 정말 감사드립니다


모든 상담원이 열정을 다해 상담중이라, 통화가 종료 되는대로 빠르게 답변드릴수 있도록 할께요~!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

등록자

INT통신

등록일
2025-11-04 13:22
조회
16

[RE] 이사예정인데, 지금 사용중인 인터넷관련 확인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INT통신 김현수 과장입니다.

이사하신 곳에서 기존 인터넷 이전 설치를 신청했는데 설치 불가 판정이 나오는 경우라면,
통신 3사(LG유플러스, SK브로드밴드, KT) 모두 공통적으로 위약금 없이 해지 가능한 정책이 적용됩니다.


설치불가 시 위약금 면제 기준

  • 통신사 기사 방문 후 실제로 망(선로) 미지원, 단자함 부족, 신축건물 공사 미완료 등으로 설치 불가가 확인될 경우

  • 해당 사유가 통신사 시스템에 공식적으로 ‘이전설치 불가’로 등록되면
    위약금 없이 해지 가능 처리됩니다.

  • 단, 고객 임의 취소(예: 단순 변심, 일정 변경 등)는 면제 대상이 아닙니다.


단체망(공용 인터넷망) 사용 중인 경우

  • 일부 아파트나 오피스텔은 단체망(공용회선)을 사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 이런 경우에도 통신사 정책에 따라 일부 위약금 감면 또는 지원 가능하므로,
    해당 통신사 고객센터에 설치불가 사유와 위약금 지원 가능 여부를 꼭 확인해보시길 권장드립니다.


상담연락처 : 010-6313-7054 김현수 과장
상담가능시간 : 9:00 ~ 18:30

이전설치 불가 판정이 난 경우라면 위약금 부담 없이 해지 또는 전환 진행이 가능하도록
정확한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등록자

INT통신

등록일
2025-11-04 13:22
조회
15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7138잘마무리 했습니다.고마워요1구경석2025-08-07
답변완료
7137스카이라이프도 하시나요? 문의합니다.1홀베리자몽2025-08-07
답변완료
7136지원금 문의1Ade2025-07-26
답변완료
7135약정이 남아있는 상태에서도 가능한가요?1ramonghool2025-07-24
답변완료
7134설치시문의사항 확인부탁드립니다.1홍수연2025-07-21
답변완료
7133와이파이가 답답합니다.1박효진2025-07-21
답변완료
7132인터넷이 필요한데 설치가능할까요?1황은혜2025-07-17
답변완료
7131티비만 변경하고싶습니다.1최미선2025-07-17
답변완료
7130이사 설치 문의1궁금한이2025-07-17
답변완료
7129KT 인터넷 설치 후 속도가 너무 느려요2이두한2025-07-17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