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위약금산정기준이 궁금해요

인터넷 설치 후 하루 이틀 안에 해지를 하면 위약금이 생기나요?
혹시 설치 후 마음이 바뀌면 취소가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김시은

등록일
2025-10-28 18:24
조회
7

[RE] 위약금산정기준이 궁금해요

안녕하세요. INT통신의 친절지기 노은서 과장입니다 (˘︶˘).

이 부분 정말 헷갈리죠!
인터넷은 휴대폰처럼 ‘단순 변심 환불 기간’이 없기 때문에,
설치 완료 이후에는 바로 약정이 개시되어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만 예외가 있어요!
설치 후 1~3일 이내라도 **회선 품질 불량(속도 저하, 끊김 등)**이 확인되면
기사 재방문이나 품질 확인을 거쳐 무상 해지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단순히 “마음이 바뀌었다” “다른 통신사가 더 싸다” 등의 이유로는 위약금이부과되며
다만 얼마안된 상태라면 기본 설치비와 소액의 위약금이 청구됩니다.

따라서, 설치 전 상담 단계에서 꼭

  • 실제 납부금액

  • 설치비

  • 사은품 지급 조건
    을 확인하신 후 진행하시는 게 좋습니다 (๑•̀ㅂ•́)و✧

대표번호: 1522-7054
담당자: 010-7116-7054 (노은서 과장)
운영시간: 09:00~18:30입니다!

등록자

INT통신

등록일
2025-10-28 18:28
조회
5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260상담감사합니다.가입할께요.전화주세요1선우진2014-12-24
답변완료
259문의1류현2014-12-23
답변완료
258크리스마스설치되요?ㅠㅠ1ㅠㅠ2014-12-23
답변완료
257현금확인문의1박철웅2014-12-23
답변완료
256위약금을 안낼수도 있나요?1궁금2014-12-23
답변완료
255현금 입금 문의1드림톡2014-12-22
답변완료
254온가족무료상품문의1sk2014-12-22
답변완료
253설치 기사님 연락이 없어요1장미2014-12-22
답변완료
252금요일에 상담 받았는데요..111822014-12-22
답변완료
251문의사항입니다.1김인곤2014-12-20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