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위약금산정기준이 궁금해요

인터넷 설치 후 하루 이틀 안에 해지를 하면 위약금이 생기나요?
혹시 설치 후 마음이 바뀌면 취소가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김시은

등록일
2025-10-28 18:24
조회
4

[RE] 위약금산정기준이 궁금해요

안녕하세요. INT통신의 친절지기 노은서 과장입니다 (˘︶˘).

이 부분 정말 헷갈리죠!
인터넷은 휴대폰처럼 ‘단순 변심 환불 기간’이 없기 때문에,
설치 완료 이후에는 바로 약정이 개시되어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만 예외가 있어요!
설치 후 1~3일 이내라도 **회선 품질 불량(속도 저하, 끊김 등)**이 확인되면
기사 재방문이나 품질 확인을 거쳐 무상 해지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단순히 “마음이 바뀌었다” “다른 통신사가 더 싸다” 등의 이유로는 위약금이부과되며
다만 얼마안된 상태라면 기본 설치비와 소액의 위약금이 청구됩니다.

따라서, 설치 전 상담 단계에서 꼭

  • 실제 납부금액

  • 설치비

  • 사은품 지급 조건
    을 확인하신 후 진행하시는 게 좋습니다 (๑•̀ㅂ•́)و✧

대표번호: 1522-7054
담당자: 010-7116-7054 (노은서 과장)
운영시간: 09:00~18:30입니다!

등록자

INT통신

등록일
2025-10-28 18:28
조회
2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7210사무실문의1변호사 사무소2025-09-25
답변완료
7209재택근무안내1김태용2025-09-25
답변완료
7208긴급으로 설치희망합니다.1박수희2025-09-24
답변완료
7207답답해 죽을것같아요...ㅜㅜ1김혜민2025-09-24
답변완료
7206인터넷품질확인은 어떻게하나요?2유석진2025-09-24
답변완료
7205이사 예정인데 기존 인터넷 이전 설치와 신규 가입 중 어떤 ..1가입문의2025-09-24
답변완료
7204믿고 맡길 수 있는 인터넷 가입! 김동근 과장님 최고였습니..1김문현2025-09-24
답변완료
7203지난주 문의후 질문1우진영2025-09-24
답변완료
7202 조언을 필요해요1경화영2025-09-24
답변완료
7201통신사별 할인금액차이가 많이나나요?2김해란2025-09-24
답변완료